메뉴 건너뛰기

뜨거운 커피

 

휴스턴 텍사스 보건 과학 센터 (University of Texas Health Science Center)의 한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2 ~ 3 잔의 커피 나 카페인을 마신 사람들은 발기 부전을 일으킬 가능성이 적었다.
PLOS ONE에서 발표 된이 연구에서 하루에 85-170mg의 카페인을 섭취 한 사람들은 ED를보고 할 확률이 42 % 낮았으며 매일 171 ~ 303mg을 마시는 사람은 39 %가 적었다. 하루에 최대 7mg의 커피.
이 같은 추세는 과체중, 비만 및 고혈압 남성들 에게서도 나타 났으 나,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없는 당뇨병 환자에게는 그렇지 못하다.
카페인 소스에는 커피, 차, 청량 음료 및 스포츠 음료가 포함되었습니다.
카페인이 일련의 약리학 적 효과를 유발하여 궁극적으로 음경 혈류가 증가한다는 결과가 나왔다. 국립 건강 영양 조사 설문 조사.
어떻게 생각해? 아침 커피 한 잔이 당신에게 이런 식으로 도움이된다는 것을 눈치 챘습니까? AFP Relaxnews...

 

새로운 유럽의 연구에 따르면 차는 생체 내에서 후성 변화, 유전자를 차단 또는 차단하는 화학적 변형을 일으킴으로써 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스웨덴 웁살라 대학 (Uppsala University)이 유럽 연구 그룹과 공동으로 연구 한 결과, 커피와 차 소비가 후성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3,096 명의 남녀 참가자가 조사되었다.
이전의 연구에서식이 요법, 흡연 및 화학 물질에 대한 노출을 비롯한 다른 생활 습관 요소가 또한 후성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고 제안되었습니다.
팀은 차 소비가 후성 변화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남성이 아닌 여성에서만 나타 났으며 발견 된 많은 변화는 암 및 에스트로겐 대사에 관여하는 유전자에 있었다.
"이전의 연구에 따르면 차 소비는 남성과 여성의 차에 대한 생물학적 반응의 잠재적 인 차이를 강조하는 에스트로겐 수준을 낮추고 여성은 남성과 비교하여 차를 더 많이 마시 며 여성에게서 협회를 찾을 수있는 힘을 키워 준다"고 설명했다. 리드 연구원 Weronica Ek.
차 마시는 것은 후성 변화가 있었지만 여성에게만 일어났습니다.
커피와 차 소비를 모두 발견 한 연구는 종양의 진행을 억제하고 염증을 감소 시키며 에스트로겐 대사에 영향을 미쳐 질병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모든 것은 후성 변화에 관련 될 수 있습니다.
비록 연구가 커피 마시는 사람에게서 어떤 후성 변화도 발견하지 못했지만, 많은 이전 연구들은 커피가 또한 음료에서 발견되는 화합물로 인해 다양한 암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제안했다.
후 성적 변화에 대한 추가 연구 필요
이전의 연구에 따르면 차의 catechin이 후성 변화를 일으키는 것으로 밝혀졌지만, 새로운 연구의 연구팀은 후성 변화가 우리의 건강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그 결과는 Human Molecular Genetics 저널에 온라인으로 게재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