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비타민 d가 부족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 중 하나에서 일부 광선을 잡아도 지중해의 낮은 수준의 비타민 D는 임신 중에 흔히 발견된다고 새로운 연구 결과가 발표했다.
이번 연구 결과는 자간전증, 임신성 당뇨병, 뼈 형성 장애, 제왕 절개 및 조기 출생의 위험이 높은 비타민 D 결핍과 관련된 조기 아동기 질병을 감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테살로니키의 아리스토 텔레스 대학 연구팀과 함께이 연구를 수행 한 Karras Spiros 박사는 "비타민 D 결핍증을 가진 임산부는 다양한 문제와 합병증의 위험이 높다. "임산부와 의료계 모두가 전반적인 건강 상태에서 비타민 D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일광 노출은 비타민 D의 원천이 전문가의 말처럼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타민 D 결핍은 제왕 절개 및 조산의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진 : EPA
지금까지 지중해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햇빛을 쬐는 환경 덕분에 정상 수준의 비타민 D를 유지한다고 믿었지만 스페인, 이탈리아, 그리스, 터키 임신 여성의 90 %가 비타민 D가 결핍되어 있습니다.
Spiros에 따르면, 인종, 사회, 문화적 습관이 태양 노출의 건강 상 이점을 저해 할 수 있다고합니다.
임산부 2,649 명과 신생아 1,802 명을 대상으로 연령, 체질량 지수 (BMI), 인종, 사회 경제적 지위, 피부 유형, 임신 기간, 일광 노출, 칼슘 및 비타민 D 섭취량, 흡연, 출생시기 및 임신 합병증 , 적용된다면. 그들의 놀라운 발견은 임신 중 비타민 D 결핍의 가장 좋은 예측 인자는 어두운 피부, 경주 및 드레싱 스타일이다.
Spiros는 유럽에서 대규모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것이 연구의 다음 단계가 될 것이라고 체계적으로 심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Spiros는 말한다.
"미래의 산모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아기를 삶에서 최고의 출발점으로 삼는 것은 남유럽 국가의 EU 보건 프로그램이 영아 사망률과 저체중 출생아를 줄이기위한 임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Spiros는 말합니다. AFP Relax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