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유재석 X 스윙스 ㅡ 힙합 콜라보레이션 풀버젼 (Hip-Hop Collaboration Full ver.)

[M/V] 유재석 X 스윙스 ㅡ 힙합 콜라보레이션 풀버젼 (Hip-Hop Collaboration Full ver.)


태그 : 유재석
1419167959
영상 시간 : 2:30
평점 : 4.91

좋아요 : 2946 , 안좋아요 : 56

출처 : 네네치킨
495492


유재석&스윙스 힙~한 콜라보레이션 풀버젼 공개! Yoo Jae-seok & Swings Hip-Hop Collaboration Full ver. 내가 필요할 때면 말해 CALL ME!

업데이트 날짜 : 2014-12-21 13:19:19
유재석&스윙스 힙~한 콜라보레이션 풀버젼 공개! Yoo Jae-seok & Swings Hip-Hop Collaboration Full ver. 내가 필요할 때면 말해 CALL ME!

38 Comments:

  1. so talented, handsome oppa Yoo Jae Seok!! i'm a huge fan of yours, Yoo Jae Seok!! 😍

  2. 이거 비트 노창이라는데ㅋㅋㅋㅋㅋㅋㅋ맞나

  3. 기리보잌ㅋㅋㅋ

  4. 씨잼 ㅋㅋ

  5. omg i love it when jae suk oppa suit up

  6. 광고 고퀄 ㄷㄷ

  7. 유재석 머싯다

  8. 깔삼하게 잘 뽑혔네

  9. 중간에 씨잼 기리모냐ㅋㅋㅋㅋ

  10. 這歌叫什么?

  11. 這歌叫什么?

  12. 히가시카타죠스케

    끝나고 젖뮤형님들 치킨드시러 가셨네..

  13. 깨알 쥐방울이랑 깐돌이 출현

  14. I can´t relate this awesome song to Ne Ne Chicken, I think Jae Suk should make his own music, this is dope!!

  15. They should gave JaeSuk more line to rap. JaeSuk so handsome <3

  16. jae suk oppa looks soo cool and handsome!

  17. Chú định lấn sân qua làm idol kpop hả

  18. 쓰레기치킨

  19. 노창 비트에 유재석 피쳐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이야 전지윤?이새끼는 개념도 없고 싸가지도 없는데 황뭐시긴 개념도 없고 싸가지도 없고 씹초딩 좆초딩한테 씨알도 안먹힐 생지랄을 하네

  21. Where has this been?!! Ahah. But I agree that it seems like a commercial of some sort. ㅋㅋㅋ he does CFs well x) <3

  22. ㅋㅋㅋㅋ 재밌는 애들 인게 유튜브 라는 사이트 에 영상 올려서 이건 어떻고 저건 어떻다 라고 알려주거나 말하고 싶은게 "댓글" 이란 것 인데..
    이상한 분들이 꼭 피드백 을 했는데 답글 단 사람이 딴지 를 걸어놓고 답글 싸움 으로 번지다가 논리가 안되면 욕을 하는 것이다.. 꼭 이상한 분 들이 그러는데… 게다가 이건 스윙스×유재석 의 힙합 콜라보레이션 뮤비 인데 꼭 피드백 한번 했다고 욕하고 난리 피울꺼 까지는 없지않나 싶다.. 무슨 Hater 들 도 아니고… 적당히 합시다…
    못난 힙찔이 의 댓글 이었습니다

  23. 스윙스는 가사 그대로 썼고
    네네치킨은 헛돈 제대로 썼네

  24. 이노래도 좋다 ㅋㅋ

  25. 스윙스 FemmeFatale 가사고데로네?…
    새가사써서해주시지.. 군대가기전이라그랫나..실망

  26. Because of aftermath of watching Jaesuk, even the sight of Swings makes me wanna laugh XD

  27. 씨잼 기리보이 찬조출연했네 ㅋ

  28. 앜이거 메이플 네네치킨

  29. 노래가 너무 중독성 있음

  30. Why didn't Jaesuk get his crew in this? lol

  31. 유느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2. 이제 콜미가아니고 네네로바뀜

  33. 이거랑비슷한노래제목이뭐죠?

  34. 유재석 왜캐 톤이 웃기지ㅋㅋㅋㅋ

  35. 오예 스윙스

  36. 저 돼지는 왜자꾸 얼굴 들이대냐 짜증나게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